체중 감소를 위한 식사 보충
정보와 연구:
식사는 - 보충인 무엇
식사 보충은 부분 - 대략 100에서 200 열량을 포함하는 음료 또는 통제되고는, 팔기 전에 포장한 식사, 동요, 수프이고 전체 식사 또는 당신이 당신의 총 열량 입구를 감소시키고 이렇게 무게를 잃을 것을 돕도록 식사를 대체하는 사용된다. 이들은 영양으로 요새화한 동요, 간이음식점 및 저 칼로리 식사를 포함한다.
체중 감소 동요 및 막대기는 보통 지방질에서 낮다 및 열량, 대략 100에서 200 열량에, 지방질의 2개에서 5개 그램, 단백질의 대략 10에서 15 그램, 섬유의 각종 비타민 그리고 무기물 및 5개까지 그램.
우리의 체중 감소 계획은 맛있은 의학을 - 체중 감소를 최적 영양을 제공하기 위하여 특별하게 디자인되는 급료 식사 보충 동요, 막대기, 수프, 과일 음료, 뜨거운 음료, 디저트 푸딩 및 라이트 앙트레 사용한다.
식사 보충 일하십시오 방법
식사 보충 도움 사람들은 접두사가 붙은 부분에 있는 열량, 단백질 및 지방질 통제되는 양을 제공해서 무게를 잃는다. 그들은 식사 계획을 간단하게 해 편리하기 - 저장하게 쉬운, 그리고 때문에 적은 준비를 요구하기. 그들은 또한 적당하게 보통 대체하는 식사 보다는 더 적은을 요하는 s, 이다. 식사 보충은 결정의 수를 감소시킨다 당신이 무엇에 관하여 과식 귀착된 tempting 음식에 당신의 노출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먹고 해야 하는.
많은 유효 중량 - 식사 보충을 이용하는 손실 식사 계획은 무게를 유지하기 위하여 그 후에 일 당 1개의 식사를 대체하기 1 2 건강한 식료품류 음식 식사 이외에 그들을 먹고, 무게를 잃기 위하여 일 당 2개 3개의 식사 그리고 1 식사를 사용한 대체하고, 추천한다.
식사를 사용하여 전체 식사 대신에 보충은 또는 식사 당신이 당신의 열량 및 뚱뚱한 입구 및 당신의 혈당 농도 감소시킬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첫째로 식사 보충을 사용할 시작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보통 식사에 아마 당신이 아마 몇몇 열량 및 더 적은 탄수화물을 소모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혈당 농도에 있는 즉시 감소를 보다는 당신 하고자 했다 주의할 것이다.
방법 효과적인 식사 보충이
최근 학문은 식사 보충에는 과잉 몸을 - 지방질 잃고 건강한 야윈 근육을 건축하고 싶은 누군가의 규정식에 있는 중요한 다는 것을 보여준다.
좋은 본보기는 임상 영양의 미국 전표에서 간행된 학문에서 온다. 독일에 있는 Ulm의 대학 병원에서 연구원은 100명의 뚱뚱한 환자의 그룹에 있는 체중 감소에 식사 보충에 결합된 저칼로리 다이어트의 효력을 사정했다.
그룹의 반은 각자를 - 3개의 식사 및 2 식사를 포함한 일 당 1,200에서 1,500 열량의 선정한 규정식 따랐다. 다른 반쪽은 유사한 각자를 따랐다 - 지시한 규정식 라는 것 말고는 그들은 식사 보충 (동요, 수프 또는 핫 초콜릿) 로 3개의 식사의 2개의 식사 그리고 2개를 교환했다.
3 달 후에, 각자에 사람들 - 선정한 규정식은 식사 보충을 사용해 사람들은 15의. 6개 파운드의 평균을 뺐는 그러나, 2개의. 9 파운드의 평균을 잃었다.
첫번째 3 달 후에, 모두는 식사 replacment로 일 당 1개의 식사 그리고 1 식사를 교환하기 위하여 요청받았다. 다음 24 달 내내, 원래 각자 - 선정한 규정식 그룹은 9개의 추가적인 파운드의 평균을 잃고, 원래 식사 보충 그룹은 또 다른 7개의 파운드 더의 평균을 잃었다. 학문의 끝에, 각자 - 선정한 규정식 그룹은 원래 식사 보충 그룹에는 11% 체중 감소가 있었더라도 반면, 체중 감소. 9% 5개 있었다.
네바다 보고 유사한 결과의 대학에서 연구원 에의한 다른 학문. 식사 보충 보충교재를 사용해 여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그들 보다는 년 동안 멀리 더 중대한 그들의 무게를 통제하기 위하여 체중 감소를 유지할 수 있었다.
식사 보충에 다른 선정된 참고
식사 보충 (통제되는 부분 -, 열량 - 제한되는 식사) 를 포함하여 규정식이 전통적인 규정식 보다는 내용이 풍부하게 더 중대한 체중 감소 그리고 체중 감소 정비를 일으킨ㄴ다는 것을 일반적으로 간행된 학문 및 참고는 단정했다.
평균, 이상의 3 시간 만큼 무게는 전통적인 규정식에 비교하여 식사 보충을 사용하여 분실되고 유지된다.
식사 보충은 다양한 조정에서 그리고 각종 처리 인구에 - 예를들면, 구축된 그룹에서, 직업적인 지원 있거나 없거나, 그리고 모든 의학 CO에 혼자 개인에 의하여, - 사망률 성공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
중요하게, 식사 보충은 또한 규정식 수락 및 전반적인 영양 입구를 개량하고, 모든 측정한 의학 위험 요소를 감소시킨다. 다음은 식사 보충 참고의 견본 이다.
연구/학문: 일반적인 체중 감소 성공
Blackburn GL, Rothacker DQ. 10 년 각자 - 식사 보충 규정식 계획을 사용하는 무게의 관리: 일치된 통제에 비교. Obes Res 2003;11:A103.
32가. 일치한 통제와 비교된 10 년 이상 식사 보충 계획을 사용한 개인 사이 6 파운드 다름 있었다. 식사 보충을 사용하여 그들은 10 년 내내 6 파운드의 평균을 잃었다; 식사 보충을 사용하여 아닙니다 그들은 26의. 6 파운드를 얻었다. 참가자는 무게를 잃고 유지하는 식사 보충의 사용에서만 정보를 제공되었다 - 다른 지시는 제공되지 않았다.
………………………………………………………………….
Heymsfield SB, van Mierlo CAJ, van der Knaap HCM, Heo M, 프라이팬 HI. 식사 보충 전략을 사용하는 무게 관리; 6개의 학문에서 메타산 그리고 합동 분석. Int J Obes 2003;27:537-549.
이 메타산 - 6개의 학문의 분석은 평범한 감소된 열량 규정식 대 부분적인 식사 보충 계획 (PMR) 를 사용하는 주제에 있는 현저하게 더 중대한 체중 감소를 찾아냈다. 퇴학율은 1 년에 식사 보충 그룹에서 3 달 그러나 뜻깊게 더 적은에 동등했다. 저자는 우리의 발견이로 잘 발달하는 PMR 제품 및 계획의 중요한 잠재력을 체중 조절의 방법 설명한ㄴ다는 것을 결론지었다.
………………………………………………………………….
Ditschuneit HH, Flechtner - Mors M, 존슨 TD, 변화 Adler G. 및 뚱뚱한 환자에 있는 장기 규정식 내정간섭의 체중 감소 효력. AM J Clin Nutr 1999;69:198-204.
장래 무작위로 고른 학문에서는, 사용한 뚱뚱한 환자는 3 달 동안 일 (2개의 식사 및 2 식사) 당 4개의 식사 보충 무게를 5 평범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15의. 6 파운드 대 2개의. 9 파운드) 에 인 그들 보다는 시간 더 잃었다. 두 그룹 다 그 때 2개의 식사 보충 (1개의 식사 및 1 식사) 를 이용하고, 평균, 전부 무게 긴 기간 (24 개월 정비 단계) 를 잃는 것을 계속했다. 게다가, 학문 말까지, 두 그룹 다 혈압, 포도당 및 인슐린에 있는 뜻깊은 감소를 경험했다.
………………………………………………………………….
소음 GA. (논설) 비만의 처리 그리고 이차 예방. Nutr 2000;16:384-385. 언덕 JO. (논설) 식사 보충에 장기 체중 조절. Nutr 2000;16:385.
이 2개의 사설에서 저자는 간단한 최소 내정간섭으로 식사 보충의 효과를 지원했다. 주의된 비만의 1 차 처리와 무게 되찻음의 이차 예방을 위한 성공의 품질증명인 소음으로, 장기 결과는 주제가 대우한 것을 계속하고 있었다는 것을 함축한다. 언덕은, 이 학문에서, 최소 i.e 내정간섭, 식사 보충에는 체중에 대한 뜻깊은 충격이 있었다는 것을 단정했다. 식사 보충의 실제적인 가치에 대하여 논평해서, 그는 우리가 다른 조정으로 번역되는 가능성으로 가지고있는 이 실재 내정간섭의 더 많은 것을 평가할 다는 것을 주장했다.
………………………………………………………………….
Wadden TA, Berkowitz RI, Sarwer DB, Prus - Wisniewski R, 비만의 약물 처리에 있는 생활양식 수정의 Steinberg C. 이득. Med 2001 아치 수련의;161:218-227.
53명의 뚱뚱한 여자의 1년 무작위로 고른 예심에서는, 그룹 생활양식 수정과 비만 약물 함께 4 달 동안 식사 보충을 이용한 그들은 무게를 4 혼자 약물을 이용한 여자 보다는 시간 더 잃었다 (8개의. 4 파운드 대 36. 5).
………………………………………………………………….
Rothacker DQ, Staniszewski 바륨, Ellis PK. 액체 식사 보충 대 전통적인 음식: 거주 변화를 먹기 유지할 수 없는 여자를 위해 잠재적인 모형. J AM 규정식 Assoc 2001;101:345-347.
75명의 중량이 초과된 여자는 낮은 뚱뚱한 음식의 추천된 1200 열량/일 규정식 또는 1 년간 일 당 적어도 1개의 식사 보충에 유사한 규정식에 무작위로 골랐다. 다른 내정간섭이 없었다. 12 주 후에, 식사 보충 그룹은 무게 상당히 더 전통적인 규정식 그룹이 그들의 체중 감소의 대부분을 되찾았더라도 반면 규정식 그룹 및, 1 년 후에, 식사 보충 그룹이 그들의 처음 체중 감소를 유지했다 보다는 잃었다. 이 학문에서는, 1개의 식사에 통제된 음식 소비를 있음 것은 돌아오기에서 무게를 지키는 이젠 그만 있었다.
………………………………………………………………….
Allison DB, Gadbury G, Schwartz LG, Murugesan R, Kraker JL, Heshka S, Fontaine KR, Heymsfield SB. 비발한 간장 - 뚱뚱한 개인 중 체중 감소를 위한 근거한 식사 보충 공식: 무작위로 고른 통제되는 임상 시험. Eur J Clin Nutr 2003;571514-522.
평범한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따르는 그들 보다는 12 주 후에 무게 상당히 더 분실된 5개의 식사 보충을 일을 (청과와 함께) 사용해 백명의 뚱뚱한 환자는 동요한다. 식사 보충 그룹에는 또한 합계와 LDL 콜레스테롤에 있는 더 중대한 변화가 있었다.
………………………………………………………………….
아주 저칼로리 다이어트 (VLCD) 체중 감소 기간 후에 Ryttig KR, Rossner S. 무게 정비 및 VLCD supplementation의 효력: 장래, 비교급 무작위로 고르는, 통제되는 장기 예심. J Int Med 1995;238:299-306.
12 주 동안 VLCD를 사용했었던 52명의 환자는 2개 매일 액체 보충교재의 포함 없이 1600열량 정비 규정식에 그 때 - 1명 그룹에 및 것 무작위로 골랐다. 1 년 후에, 2개 매일 보충교재를 사용하여 그룹은 보충교재를 사용하여 그룹 보다는 그들의 체중 감소의 더 많은 것을 막았다.
………………………………………………………………….
안전하게 타입-2 당뇨병에서 이용되는 식사 보충
Redmon JB, Raatz SK, Reck KP, Swamson JE, Kwong 캘리포니아, 팬 Q, 토마스 W, Bantle JP. 타입-2 당뇨병에 주제를 위한 체중 감소 치료의 조합의 1년 결과. 당뇨병 배려 2003년;26:2505-2511.
타입-2 당뇨병에 중량이 초과된 개인은 무게 상당히 더 잃고 포함하는 식사 보충이 표준추 손실 프로그램과 비교한 조합 치료에 당뇨병 통제를 개량했다.
………………………………………………………………….
I는 깽깽 짖고, VLW, DeShields S, 그 외 여러분 뚱뚱한 타입-2 당뇨병 환자에 있는 액체 식사 보충 및 glycemic 통제 간다. Obes Res 2001;9 (suppl 4):341S - 347S.
타입-2 당뇨병에 57명의 환자는 열량의 식사 보충 (2개의 식사 보충 동요 및 1개 부분 - 일 당 청과에서 높은 통제되는 저녁식사) 또는 a를 사용했다 - 12 주 동안 제한되는 규정식 (미국 당뇨병 협회 교환 규정식). 두 규정식 다 식사 보충이 뚱뚱한 타입-2 당뇨병 환자에 있는 체중 감소를 위해 안전하게 이용될 다는 것을 설명하는 뜻깊은 체중 감소 귀착된다.
………………………………………………………………….
C에 있는 감소에 있는 결과가 Li에 의하여 Z, 홍 K, Thames G, Minutti C, Heber D. 식사 보충 그러나 개성을 뚜렷하게 하지 않은 교환 계획 - 타입-2 당뇨병에 뚱뚱한 환자에 있는 반동적인 단백질 (hsCRP) 수준 식이요법을 한다. Obes Res 2003;11 (suppl):A50.
식사 보충 사용은 타입-2 당뇨병에 뚱뚱한 환자에 있는 개성을 뚜렷하게 한 규정식 계획 보다는 24 주 이상 더 중대한 체중 감소 귀착되었다. 이것은 C에 있는 뜻깊은 개선 - 반동적인 단백질, 인슐린 감도 및 지질 수준 귀착되었다.
………………………………………………………………….
레이놀즈 LR, Konz ED, Frederich RC, 앤더슨 JW. Rosiglitazone는 오래 계속되는 타입-2 당뇨병 mellitus에 있는 생활양식 개입 수단의 이득을 증폭한다. 당뇨병 Obes Metab 2002;4:270-275.
인슐린 치료를 요구하는 6 계월 구축한 프로그램 통합 식사 보충 (일 당 3개의 동요 그리고 2개의 전 - 포장된 앙트레) 에 오래 계속되고는, 가난하게 통제되는 타입-2 당뇨병에 환자는, 청과 및 신체 활동 참가했다. 20의. 2 파운드의 평균 체중 감소는 인슐린 복용량에 있는 14의. 1개 단위/일 평균 감소 및 1개의. 2개 퍼센티지 포인트의 HbA1c에 있는 평균 감소와 함께 다수 심장 혈관 위험 요소에 있는 내용이 풍부한 감소로 이끌어 냈다.
………………………………………………………………….
레이놀즈 LR, Konz ED, Frederich RC, 앤더슨 JW. Rosiglitazone는 오래 계속되는 타입-2 당뇨병 mellitus에 있는 생활양식 개입 수단의 이득을 증폭한다. 당뇨병 Obes Metab 2002;4:270-275.
인슐린 치료를 요구하는 6 계월 구축한 프로그램 통합 식사 보충 (일 당 3개의 동요 그리고 2개의 전 - 포장된 앙트레) 에 오래 계속되고는, 가난하게 통제되는 타입-2 당뇨병에 환자는, 청과 및 신체 활동 참가했다. 20의. 2 파운드의 평균 체중 감소는 인슐린 복용량에 있는 14의. 1개 단위/일 평균 감소 및 1개의. 2개 퍼센티지 포인트의 HbA1c에 있는 평균 감소와 함께 다수 심장 혈관 위험 요소에 있는 내용이 풍부한 감소로 이끌어 냈다.
………………………………………………………………….
a에서 성공적으로 이용되는 식사 보충
조정의 다양성
Ashley JM, St. Jeor ST, Schrage JP, Perumean - Chaney SE, Gilbertson MC, McCall NL, 의사 사무실에 있는 Bovee V. 체중 조절. Med 2001 아치 수련의;161:1599-1604년.
포함하는 짧은 의사/간호원이 방문하는 1 차 배려 사무실 내정간섭 및 식사 보충의 사용은 식사 보충 없이 전통적인 그룹 내정간섭 처럼. 게다가, 전통적인 생활양식에 있는 식사 보충을 사용해 중량이 초과된 여자 - 기초 그룹은 여자 보다는 만큼 무게를 두번 이상 잃고 식사 보충을 사용하여 아닙니다 1 년 후에 체중 감소의 상당히 더 부양한. 식사 보충 그룹에 있는 평균 체중 감소는 9. 1pct이었다. 의학 위험 요소에 있는 내용이 풍부한 개선에 처음 체중의.
………………………………………………………………….
Winick C, Rothacker DQ, 정상적인 RL. 최고에 4개의 작업 현장 체중 감소 프로그램 - 식사 대체품을 사용하여 점령을 강조하십시오. Occup Med 2002;52:25-30.
독자적으로 식사 보충을 (동요와 영양 막대기) 이용한 12 주에 있는 16 파운드의 분실되는 4명의 다른 직업단체에 있는 거의 500명의 직원 평균. 체중 감소의 보유는 andgt를 유지했었다 누구가 항공 인원에서 상당했다, 특히, 2/3의;80pct. 1 년 및 반의 이들 후에 그들의 체중 감소의 주 12에 보다는 더 적은의 무게를 달았다.
………………………………………………………………….
Cho S, Alberding J, Sadler B, 존슨 KJ, 식사에 클라크 C. 작업 현장 체중 감소 프로그램 및 식사 보충 체계: 12개 주 결과. AM J Clin Nutr 2002;75:383S.
작업 현장에 직원은 1200열량/일 규정식 또는 유사한 열량 식사 보충 계획에 무작위로 골랐다. 식사 보충 그룹은 무게를 더 잃고 심장 수축 혈압 및 콜레스테롤에 있는 더 중대한 감소를 보여주었다. 참가자는 체중 감소 프로그램에게 한 식사 보충을 따라 쉽고 그리고 쉽다 찾아냈다.
………………………………………………………………….
Goffhelf L, Ringie L, 전화에 체중 감소 그룹을 코치해 Jacobsen D.: 성공적인 처리 선택권. Obes Res 2003;11:A84.
전화에 있는 참가자 - 근거한 체중 감소 프로그램 통합 식사 보충은 (3 동요 및 2 전 - 일 당 포장된 앙트레) 6 주 7. 5pct에 있는 16 파운드의 평균을 잃었다. 처음 체중의. 이 결과는 동일한 체중 감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진료소에 있는 참가자의 그들과 실제로 동일했다.
………………………………………………………………….
식사 보충은 규정식 수락을, 영양 입구 개량하고, 위험 요소를 감소시킨다
Ashley JM, St. Jeor ST, Perumean - Chaney SE, Schrage JP, 무게 내정간섭에 있는 Bovee V. 식사 보충. Obes Res 2001;9 (suppl 4):312S - 320S.
더 이른 학문의 두번째 년 (정비) 에서는, 식사 보충을 사용해 여자는 식사 보충을 사용하여 아닙니다 그들 보다는 체중 감소를 더 유지했다. 그들 체중 감소 상당히 더 부양되는 생활양식 그룹의 구조 내의 식사 보충을 사용하는 (8. 5pct. 모든 다른 사람 보다는 처음 체중의). 게다가, 그룹에 있는 식사 보충을 사용해 여자는 야채와 과일 서빙에 있는 뜻깊은 증가 뿐만 아니라 미량 영양소의 증가한 입구를 보여주었다.
………………………………………………………………….
Flechtner - Mors M, Ditschuneit H, 존슨 T, Suchard M, 변화 Adler G. 및 뚱뚱한 환자에 있는 장기 규정식 내정간섭의 체중 감소 효력: 4 년 결과. Obes Res 2000;8:399-